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80만 유튜버의 셀프브랜딩 전략, 밀크티 유튜브에서 만나요 [알립니다]

알림

80만 유튜버의 셀프브랜딩 전략, 밀크티 유튜브에서 만나요 [알립니다]

입력
2022.09.05 04:40
23면
0 0

이연 작가 강연 영상 8일 업로드

밀크티 이연 작가.

밀크티 이연 작가.


젊은 세대를 위한 한국일보의 토크쇼 ‘밀크티(MilKT)’가 8일 '셀프 브랜딩'을 주제로 새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요즘 MZ세대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셀프 브랜딩은 치열한 경쟁 사회 속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려는 전략입니다. 사회 구성원에서 한발 나아가 내 이름 석 자가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젊은 세대의 흐름을 반영한 기획입니다.

이번 밀크티는 80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이연(LEEYEON)’을 운영하는 생활예술인 이연수(30) 작가를 초청해 <'나'만의 개성으로 '성공'하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월급 180만 원 직장인에서 인기 그림 유튜버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작가의 생생한 경험과 사유를 통해 나만의 가치를 높이는 노하우를 구체적으로 전하는 동시에 2030의 불확실한 삶에 통찰과 위로를 건네는 알찬 시간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번 콘텐츠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밀크티'(www.youtube.com/밀크티MilKT_HK)와 한국일보 유튜브채널(유튜브 메인화면에서 '한국일보' 검색)에 영상이 업로드됩니다.

Millennial Knowledge&Trend(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지식과 트렌드)의 약자인 '밀크티(MilKT)'는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에 대해 전문가 강연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한국일보의 신개념 소통프로그램입니다.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