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특허 여주열매추출물로 피부에 영양 채워

알림

특허 여주열매추출물로 피부에 영양 채워

입력
2022.09.15 10:09
수정
2022.09.19 15:06
0 0

[2022 베스트신상품] 리단데

리단데(대표 김기훈)는 자연에서 오는 건강한 에너지로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리단데 어원은 스웨덴어로 '주요한, 선도하는'이라는 뜻으로, 트렌드에 맞추기보다 피부에 맞는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공부하고 찾은 좋은 원료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온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을 연구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국내 시장에 없는 새로운 원료 ‘여주’를 발견해 한국콜마에서 개발하고 특허받은 여주열매추출물을 화장품에 넣었다.

리단데의 젤 제형 ‘여주 크림’은 여주열매추출물 등 13가지 식물유래추출물 77% 고함량으로 피부에 좋은 영양을 가득 담았다. 또한 팡팡 터지는 콜라겐 캡슐과 올리브 유래 보습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꽉 채워 주름을 완화한다. 처음에는 쫀득하지만 얼마 후 아주 가볍게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과 허브 우디향으로 식물성 아로마 오일을 블랜딩하여 자연의 싱그러운 향기를 가져다 준다.

이와 함께 ‘여주 젤 클렌저’는 여주열매추출물 등 6가지 식물유래추출물 51%를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수분+보습 성분은 피부 당김 현상을 진정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