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혹' 박효주 "김민재, 세렝게티 초원 같은 배우…차선우는 눈빛 묘해"

알림

'미혹' 박효주 "김민재, 세렝게티 초원 같은 배우…차선우는 눈빛 묘해"

입력
2022.09.26 16:44
0 0
박효주가 '미혹'으로 돌아온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들을 향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엔케이컨텐츠 제공

박효주가 '미혹'으로 돌아온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들을 향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엔케이컨텐츠 제공

배우 박효주가 '미혹'으로 만난 김민재와 차선우를 향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미혹'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진영 감독과 박효주 김민재 차선우가 참석했다.

'미혹'은 아이를 잃은 슬픔에 빠진 가족이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담은 작품이다. 박효주는 죽은 아이를 잊지 못하는 엄마 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박효주는 현우 남편 석호를 연기한 김민재를 향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박효주가 바라본 김민재는 세렝게티 초원 같은 인물이었다. "매 장면 날것의 호흡으로 현우를 건드려주실 때마다 깊은 공감을 하면서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게 박효주의 설명이다. 그는 "김민재 배우님과 처음 같이 작업을 하는데 정말 많이 놀라고 감사했다. 선배님과 촬영하면서 오랜만에 긴장도 많이 했다. 그 긴장감이 설렘으로 느껴졌다"고도 했다.

차선우가 배우로서 가진 매력을 느꼈다는 이야기도 들려줬다. 박효주는 "이번에 처음 뵀는데 눈빛이 묘하더라. 눈을 서로 정말 많이 바라봤다. '눈이 정말 희한하세요'라고 말할 정도로 좋은 눈을 갖고 있었다. 눈빛에 순간순간 몰입할 수 있었다"며 차선우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미혹'은 다음 달 19일 개봉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