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 네이버웹툰과 협업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최대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 네이버웹툰과 협업

입력
2022.09.28 14:13
0 0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유미의 세포들 에디션’

롯데카드가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을 활용하여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유미의 세포들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에디션은 모두 2종으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됐다.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 유미의 일상과 연애를 세포들의 관점에서 그려낸 네이버웹툰의 흥행작으로, 색다른 상상력과 신선한 내용이 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35억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한정판 카드 신청은 내년 8월까지 네이버, 네이버페이, 네이버웹툰 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카드는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최대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를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해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기할부 서비스는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하며, 12/18/24 /36개월(할부 이자율 6.9%)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네이버페이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할부대금 납부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70만원일 때, 1만/1만5,000포인트를 월 1회 적립해 준다.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웹툰, 드라마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과의 이색 협업을 통해 카드에 친근감, 유쾌함, 소장가치를 더했다”라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최대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똑똑한 소비를 돕는 카드”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