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

입력
2022.09.29 10:27
0 0

hy 출시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
뚜껑엔 발효녹용정, 병엔 발효홍삼 담아
정기구독하면 규칙적으로 무료 배송

hy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이하 녹용천 듀얼진)’을 최근 출시했다. 지난달 초 선보인 프리미엄 녹용 ‘발효녹용 녹용천고’에 이은 두 번째 녹용 제품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듀얼 타입 패키지를 적용했다. 뚜껑에는 발효녹용 정을, 용기에는 액상형 발효홍삼을 담았다. 물 없이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주원료인 발효녹용과 발효홍삼은 hy가 자체 개발했다. 발효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HY7602 균주로 발효했다. 이를 통해 녹용의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hy 중앙연구소가 5년간 연구 끝에 상용화에 성공했다.

발효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했다. 여기에 비타민B1과 망간, 17가지 전통 부원료를 넣어 상품성을 높였다.

녹용천 듀얼진은 정기구독형 제품이다. 배송일과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한다. 따라서 규칙적이고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은 특허 발효기술에 듀얼 타입 설계가 더해진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라며 “듀얼진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청은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