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으로 맛·건강 모두 잡아

알림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으로 맛·건강 모두 잡아

입력
2022.09.29 10:35
0 0

SPC삼립 ‘탄단지 볼샐러드’
올 3월 출시 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전개하는 ‘헬시플레저 캠페인’.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전개하는 ‘헬시플레저 캠페인’.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 볼샐러드’를 추가 출시했다.

탄단지 볼샐러드는 최근 건강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토핑의 밸런스를 적절히 조합한 제품으로, 올해 3월 출시 이후 8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만 개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15% 이상(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으로 설계했다. 에그샐러드와 고구마, 메추리알 등을 담은 ‘고구마에그치즈’, 닭가슴살에 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이 특징인 ‘닭가슴살바베큐’, 불향을 입힌 소불고기와 곡물밥을 더해 든든한 ‘참깨소불고기’ 등 3종이다.

권장소비자격은 5,000원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탄단지 볼샐러드는 야채와 토핑의 균형및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늘고 있다”,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식습관’에 맞춰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