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라이브', 박기웅이 바라본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 세계 어떨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컬쳐라이브', 박기웅이 바라본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 세계 어떨까

입력
2022.09.29 16:43
0 0

'박기웅의 컬쳐라이브'가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방송한다. 박기웅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세계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모코이엔티, 티모넷 제공

화가 겸 배우 박기웅과 사후 10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특별한 만남이 펼쳐진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29일 오후 9시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방송한다.

지난 5월 개관한 '빛의 시어터'는 제주 '빛의 벙커'에 이은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리즈' 두 번째 프로젝트다. 빛의 시어터에서 선보이고 있는 개관전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은 20세기 황금의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을 빛과 음악으로 재창조했다.

클림트의 대표작 '키스' '유디트' '생명의 나무' 등을 비롯해 구스타프 클림트 전 생애에 걸친 명작을 감상할 수 있다. 박기웅은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세계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안방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랜선 전시회'를 표방하는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배우이자 작가인 박기웅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각종 전시회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박기웅의 예술적 감각과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