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느낌을 믿어"…있지, '체셔'로 전할 메시지

알림

"느낌을 믿어"…있지, '체셔'로 전할 메시지

입력
2022.11.27 15:04
0 0
있지가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가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의 신곡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을까. 이들은 새 앨범 온라인 커버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있지는 오는 30일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와 타이틀곡 '체셔(Cheshire)'를 정식 발매한다. 멤버들은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커버 이미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트렌디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리릭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체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이 자리했다. "머리 말고 네 느낌을 믿어봐" "네 앞에 펼쳐진 이 순간을 즐기면 돼. 이대로"와 같은 노랫말이 눈길을 끌었다.

트랙 스포일러를 통해 들려준 중독적 멜로디 위 반복되는 가사 '라라라(Lalala)'는 떼창을 예감케 했다. 컴백 타이틀곡 '체셔'는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알쏭달쏭 알 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의 느낌을 믿고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있지는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8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었고 지난달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부터 29일 피닉스, 지난 1일 달라스, 3일 슈거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를 사로잡은 첫 미주 투어를 성료했다.

있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신보 '체셔' 발표 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