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디지털전용 ‘모니모 카드’ 가치 MZ세대가 먼저 알아보네

알림

디지털전용 ‘모니모 카드’ 가치MZ세대가 먼저 알아보네

입력
2022.11.28 14:25
0 0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첫 번째 서비스인 ‘모니모’ 출시에 맞추어 선보인 모니모 전용상품 ‘모니모 카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모니모 카드는 모니모 앱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모니모 카드는 MZ세대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옵션서비스와 기본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서비스는 고객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카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첫 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 패션·오늘의집 30% 할인 ▦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두 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쇼핑몰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해외 이용금액 중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7%를 결제일 할인으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각 옵션은 매월 변경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서비스는 생활 필수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대중교통·택시 10% 할인과 배달앱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동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를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기본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