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밸런스 골프공 브랜드 엑스페론,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알림

밸런스 골프공 브랜드 엑스페론,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입력
2022.12.09 10:05
0 0

밸런스 골프공으로 유명한 브랜드 엑스페론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엑스페론 공식스토어에서 골프공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에게 <X-MAS> 한정판 골프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페론의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국내 최대 골프공 제조 기업 답게, 크리스마스 한정판 <X-MAS> 골프공을 기획해 구매한 모든 분들게 추가로 증정해주는 이벤트이다.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밸런스 골프공을 구매하면서 특별한 골프공까지 선물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또한 엑스페론 만이 할 수 있는 에디션 증정 이벤트라 더욱 특별한 이벤트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엑스페론 공식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엑스페론 박진홍 이사는 “엑스페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와 활동이 준비되어있다. 트랜드를 선도하는 골프기업의 대명사인 엑스페론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며, 이벤트의 포부를 전했다.

엑스페론은 세계최초 골프공 밸런스 특허를 받아 프리미엄 볼인 <엑스페론 시리즈>를 출시하고, 골프 무인플랫폼 <큐빙>과 골프 라이프 앱 <엑스페론>의 골프 플랫폼을 운영중인 대한민국 대표 토탈 골프 라이프 기업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