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물 새는 것만 신경쓰나요? 새는 에너지도 잘 막아야죠

알림

물 새는 것만 신경쓰나요?새는 에너지도 잘 막아야죠

입력
2023.03.30 08:43
0 0
LX하우시스의 ‘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7’

LX하우시스의 ‘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7’

LX Z:IN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에너지효율·기밀성 1등급 등으로 열손실 최대한 막아 비용 절감

올 겨울 난방비 부담이 크게 늘어나면서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 중인 고객들은 다가올 여름철 에너지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내 에너지 손실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창호와 중문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내 난방효율은 외부의 찬 공기를 잘 막아주는 ‘기밀성’과 창호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유리의 ‘단열 성능’에 따라 결정된다. 이에 따라 열 손실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고단열 창호에 대한 니즈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대표 인테리어 자재 기업인 LX하우시스의 ‘LX Z:IN (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고단열 창호 시장을 주도해 온 제품이다.

수퍼세이브 창호 시리즈는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의 단열성능,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의 사양을 충족한다.

또한 창호 손잡이의 위생성을 높이는 항균 핸들, 개폐 시 유리창의 파손 혹은 변형을 방지해 주는 스토퍼, 방충망 잠금 핸들 등에 디자인을 가미한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수퍼세이브 7’은 흰색 PVC 프레임 노출 최소화, 시스템창호와 같은 고무 패킹을 적용한 유리 고정 방식, 손잡이에 LED 조명과 소리로 개폐 상태를 알려주는 알람 핸들 적용 등을 통해 일반 PVC창이 아닌 시스템창호 외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수퍼세이브 5’와 ‘수퍼세이브 3’는 창틀 물구멍을 통해 해충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도록 하는 방충배수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수퍼세이브 5의 경우 창호 측면과 하부에 레일 커버를 적용해 창호 레일 부분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뿐만 창호 시공, 시공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창호 구매 프로세스 전 과정에 걸쳐 고객 감동을 실현해 국내 창호 시장 선도를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에 창호를 비롯한 바닥재, 주방가구, 벽지 등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갖춘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마치 집처럼 꾸며진 현실감 있는 전시공간과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