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즐겁고 신나는 2030건강관리법, 밀크티에서 만나요!

입력
2022.02.08 16:51


젊은 세대들을 위한 한국일보의 토크쇼 ‘밀크티(MilKT)’가 2022년 새해 첫 문을 엽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선 고통과 인내를 요구하는 옛날식 건강관리가 아닌, 건강관리 자체가 즐거움을 주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saure)’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24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생중계되는 이번 '밀크티'에는 구독자 77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 대표인 우창윤 내과 전문의가 출연, '2030을 위한 즐겁고 재미있는 건강관리법'을 강연합니다. 식이, 운동, 마음 등 분야별로 즐겁고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Millennial Knowledge&Trend(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지식과 트렌드)의 약자인 '밀크티(MilKT)'는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놓고 전문가 강연,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의 신개념 소통프로그램입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새해를 맞아 2030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됩니다. 건강 관리는 어렵고 힘들다고 생각했던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밀크티 홈페이지(www.hk-milkt.co.kr)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신청하면 누구나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시간 : 2월 24일(목) 오후 8~9시
◇구성 : MC오프닝(5분) 토크(40분) 실시간 질문(15분)
◇접수기간 : 2월 24일 오후 6시까지
◇참여방법 : 밀크티 홈페이지(www.hk-milkt.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한 분께 강연 시작 30분 전(오후 7시 30분) 문자메시지로 URL 전송
◇참가비 :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
◇문의 : 한국일보 지식콘텐츠부 02-724-2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