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곽도원 소속사, 술자리 폭언 의혹에 "추측 자제 부탁"

알림

곽도원 소속사, 술자리 폭언 의혹에 "추측 자제 부탁"

입력
2022.09.27 12:07
0 0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곽도원, 이번에는 후배 폭언설에 휘말려 논란
소속사, 2차 입장문 발표 "확인되지 않은 추측 자제"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곽도원이 후배 폭언 의혹에 휘말리자 소속사가 입장문을 재차 발표했다. 한국스포츠경제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곽도원이 후배 폭언 의혹에 휘말리자 소속사가 입장문을 재차 발표했다. 한국스포츠경제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곽도원이 후배 폭언 의혹에 휘말리자 소속사가 입장문을 재차 발표했다.

27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본지에 "현재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곽도원씨와 당사도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면서 "그외 당사자에게 확인되지않은 추측들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곽도원의 술자리 언행에 대한 사실 여부를 물었음에도 소속사는 관련 대답을 피했다. 다만 "다시 한번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을 내놓았다.

지난 25일 제주 경찰청은 곽도원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곽도원은 이날 오전 5시경 술을 마신 상태로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 봉성리까지 약 10㎞를 운전하다가 적발됐다.

이로 인한 후폭풍은 거셌다. 최근 디지털 성범죄 근절 캠페인 영상인 공익광고를 촬영했던 곽도원은 품위유지의무를 어긴 것으로 판단돼 출연료 전액 반납을 논의 중이다.

여기에 과거 곽도원의 발언이 재조명돼 대중의 공분이 이어지고 있다. 한 라디오에서 곽도원은 '인간 곽병규로서 바라는 점'에 대해 "담배 좀 끊고 술 좀 그만 먹어라. 술 없으면 못 사니 큰일이다"라면서 자신의 음주를 돌아보기도 했다.

아울러 그의 차기작인 영화 '소방관'과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에도 여파가 미쳤다. 특히 '소방관'의 경우 이미 촬영을 마치고 공개 시기를 조율하던 중이었으나 주연을 맡은 곽도원의 입건 소식으로 개봉 자체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