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상급자용 블레이드 아이언 ‘0317 ST’ 출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PXG, 상급자용 블레이드 아이언 ‘0317 ST’ 출시

입력
2022.09.29 14:14
0 0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상급자용 아이언인 ‘PXG 0317 ST’를 정식 출시했다.

2022년형 신제품인 PXG 0317 ST 아이언은 더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원하는 투어 및 상급자용 골퍼들을 위해 고안된 모델로, 전통적인 블레이드 스타일의 장점은 살리면서도 샷 컨트롤에 있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3번과 4번 아이언은 좀 더 큰 캐비티 백 디자인의 헤드 형태로, 롱 아이언 샷에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하여 골퍼로 하여금 플레이에 안정감을 준다.

PXG 0317 ST 아이언은 부드러운 타구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촘촘한 입자 구조의 3중 단조 바디로 제작되었으며, 헤드 그루브와 외관의 수명이 더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8620 소프트 카본 스틸 소재가 쓰였다. 페이스와 헤드 후면은 CNC 밀링으로 정밀하게 가공되었으며, 로보틱 폴리싱 기술로 매우 유려한 디자인과 일관된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 CG 근처에 웨이트 조정 시스템을 적용하여 골퍼 개개인에게 맞춰 헤드 무게를 쉽게 조정할 수 있다.

견고한 바디 디자인을 갖춘 PXG 0317 ST 아이언은 안정적인 스핀 구현과 비거리 컨트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블레이드 타입의 아이언이지만 골퍼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샷 메이킹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PXG 0317 ST 아이언은 전국 PXG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PXG 공식 수입원 ㈜카네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