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 풍천면 사업장 등 방문

알림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 풍천면 사업장 등 방문

입력
2024.03.04 12:47
수정
2024.03.04 13:51
0 0

풍천면 일원 주요 사업장 방문 애로사항 청취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가 풍천면 일원 주요 사업소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청취했다.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가 풍천면 일원 주요 사업소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청취했다.


안동시의회 경제도시위원회는 최근 제246회 임시회 폐회 기간 중 풍천면 관내 주요 사업 현장을 찾아 애로사항 청취 등 현지 의정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관내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운영상황을 확인하고 점검함으로써 정책에 대한 건설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의정활동에 반영을 위해 마련됐다.

위원회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동구관리사무소 △ 안동장사문화공원 △ 풍천하수종말처리장 △맑은누리파크 4개소 현장을 연이어 방문해 현지 관계자로부터 운영상황을 보고 받았다.

위원들은 장사문화공원을 찾아 화장시설 이용에 있어 관내 이용자(안동·예천)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운영할 것을 주문했고, 풍천환경사업소에서 추진 중인 환경체험관 '환경그린스쿨'을 관내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을 요구했다.

이어 방문한 공동구관리사무소에서는 지하 공동구는 국가 중요시설인 만큼 시설 개선과 예방 점검을 실시하여 각종 재난사고에 대응하는 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정복순 경제도시위원장은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점검함으로써 사업추진 현황을 파악하고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현장 방문을 통해 확인한 사안들을 바탕으로 안동시 주요 현안 사업들이 실효성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권정식 기자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